Home

 

 홈시스템 -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회사

 


♡ 질문과 답변 ♡

  목록보기  
 No. 21589  작성자: 운영자    등록일자: [공지사항]조회수: 52610 
제목: 전화질문과 이메일 및 게시판 질문 유료안내

* 전화 질문과 이메일 및 게시판 질문 유료 안내 *

구매한 상품 종류:
1. 우리집 가계부 정품 구매
2. 인쇄 양식지 구매
3. 플러스 사용자 구매
4. S포인트 충전 구매

위의 상품을 구매하면 서비스로 구매한 날 이후부터 1년동안은 전화질문
이나 이메일 및 게시판 질문에 무료로 답변(원격지원 제외) 드리나
(단 구매시 기록한 전화번호 2개만 상담이 가능하며 그 외는 상담불가)
구매한지 1년이 경과된 분은 '원격지원 및 상담유지보수 서비스'를
구매해야 다시 1년 동안 답변을 드리고 원격지원은 2회까지 가능합니다.
(단 구매후 3년이 경과된 분은 특별회원 유지보수가 적용됩니다.)

[ 원격지원및 상담유지보수 서비스 (10,000 원) 구매하기 ]

홈시스템 원격지원 프로그램 다운로드

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!



특별회원 유지보수 서비스 (30,000원)

 
  목록보기